ABOUT 레플리카시계

About 레플리카시계

About 레플리카시계

Blog Article

다음은 도금 콤비모델에만 해당하는 내용인요, 도금이 안감에 묻어있는 마감부실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는 모든 콤비모델에 통용될수 있습니다.

이부분 거슬리시는 분들은 딥씨로 넘어가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시계의 완성도는 상당하나 아직까지 디테일 피니싱은 부족한 느낌입니다. 예를들어 러그와 엔드피스가 맞물리는 부위의 폴리싱 상태가 다소 날카로운점을 들수 있겠습니다. 조금만 더 신경썼으면 환자들도 뻑갈 시계가 나왔을텐데 정말 진짜 조금 매우 아쉬운 점이네요.

물론 이는 시계를 완전한 정면에서 포인트를 알고 접근해야 구분할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걸 치명적 결함이라고 말할수는 없습니다. 환원론적인 관점의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다음은 클래스프입니다. 모든 짝퉁 서브마리너 클래스프를 통틀어서 가장 마감이 좋은 클래스프입니다. 모서리 모서리들의 각은 부드럽게 죽여놓았고, 브릿지 떨어지는 지점까지 거의 오리저널의 그 느낌과 흡사합니다.

유명공장 제품은 가짜도 많고 제품 수급이나 검수쪽으로 잘 봐주는 업체랑 거래를 하는게 돈 몇백위안 더 싸게사는거보다 중요한거 아시죠? 

첫째로 인덱스 가드링의 경우 입체감은 갖고있으나 여타 일반 팩토리처럼 라운드 인덱스의 가드링이 얇습니다. 바인덱스와 굵기가 균일해야 균형미있을텐데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마니아들이 서브마리너 블랙 데이트모델과 그린 모델을 보고 삼각점을 지적하고있지만 저는 좀 부적합한 지적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왜냐면 오리저널 서브마리너의 경우도 삼각점이 결코 작지가 않고 거의 윗면에 밀착되듯 붙는 형태이기 때문에 엄밀히 따지자면 직선이 맞기에 라운드 삼각점이 페이크포인트이긴 하나 S급 레플리카 실물로 봤을때 쉽게 캐치할수 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인덱스는 입체적이며 다이얼의 타이포 발림상태 또한 매우 양호합니다. 인서트는 현존하는 모든 롤렉스 인서트중 가장 하이퀄러티의 인서트입니다.

여러분들께서 그 이상을 바라는건 여러분들의 상상속에나 있는 것이지, 사람의 몸을 가지고 살아가는 우리가 그 이상적인 성자를 바란다, 누군가는 그렇다더라 하면 그사람은 거짓말쟁이이거나 사기꾼입니다. 남는거 없이 장사하는 장사꾼이 이세상에 어디 있을까요?

셋째로 개선을 했다고하는 데이트윌의 경우 너무 얇아지고 도료의 발림상태 또한 깔끔하지가 않아서 오리저널과는 또다시 거리가 벌어져버렸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레플리카시계 당시 판매했던 셀러도 시계에 대해서는 지도 잘 모르는 놈이 손님한테 돈받으면 그돈으로 그때그때 사다 파는데 

핀 끄트머리에는 접착도료를 살짝 클린롤렉스 도포하여서 고정하여두어서 풀때도 살짝 장력을 받으며 기분좋게 풀립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클린공장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점에 대해서 언급을 래플리카 해야만 합니다. 일단 이놈이 롤렉스이기 때문에......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롤렉스는 원래 입자 하나하나 비교해야 제맛인 시계 아니겠습니까?

Report this page